Marymount College (EF)
100 Marymount Avenue, Tarrytown, NY 10591-3796
1907년 설립된 사립 대학으로 학생수 약 1,000명이 재학하고 있는 작은 규모의 여자 대학이다. 아름다운 허드슨 강가에 있는 학교로 안전하고 조용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학교가 있는 Tarrytown은 Manhattan까지 기차로 45분 정도 거리이다. 뉴욕 시내까지 쉽게 갈 수 있어 주말이면 학생들은 뉴욕 관광을 많이 한다. 학교에서도 자유의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브로드 웨이, 메트로폴리탄 뮤지움 등을 방문하는 프로그램을 자주 개최한다. 또한 MBA, MLB 등의 스포츠 경기의 입장권도 예매해 준다. 최근에 개축한 학교도 시설도 아주 좋다.
학교 내에 위치한 EF 영어 학교는 대학 분위기를 즐기면서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EF는 이 곳 외에도 여러 곳에 많은 캠퍼스를 가지고 있으며, 영국, 캐나다, 호주, 유럽 등에도 분교가 있는 대규모 어학 연수 기관이다. 영어 연수 프로그램은 주당 24시간의 일반 과정과 주당 30시간의 집중 과정, 그리고 9개월의 장기 연수 과정이 있다.
주당 24시간의 일반 과정은 16시간의 일반 영어 강의와 4시간의 선택 과목, 4시간의 어학 실습 및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주 월요일 개강하며, 기초부터 고급까지 모두 8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고, 한 반 평균 학생수는 12명이다. 주당 30시간의 집중 과정은 16시간의 일반 영어 강의와 8시간의 선택 과목, 4시간의 어학실습, 1시간의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주 월요일 개강하며, 기초에서 고급까지 모두 8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고, 한 반 평균 학생수는 12명이다.
또한 이외에도 주당 30시간의 TOEFL 시험 과정, 캠브리지 시험 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세계적인 공신력을 가지고 있는 영어 연수 기관에서 대학 분위기를 즐기면서 영어를 공부하기에는 최적의 학교이다. 또한 2주부터 본인이 원하는 기간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EF 기숙사는 2인 1실 또는 3인 1실로 주당 15식이 제공된다.